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틈새라면이 드디어 사고를 쳤습니다.

 

바로 바로 그 이름하야 틈새볶음면!

 

불닭볶음면의 새로운 대항아로 나온건지

 

어쩐건지는 알수없지만

 

일단 나왔다고 해서 사려고보니까

 

저희집 인근엔 파는데가 없어서

 

부랴부랴 택배를 시켰습니다.

 

 

 

보통 포장 1개에 5개들어있는 기타 다른라면하고 다르게

 

틈새 볶음면은 포장 1개에 4개가 들어있습니다.

 

겉 포장지를 보면 알겠지만

 

맵다는 것을 강조했네요.

 

 

 

겉 포장지랑 안에 라면포장지랑은

 

딱히 차이나는점은

 

보이지 않네요

 

 

 

내용물은 불닭볶음면하고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

 

틈새볶음면

 

액상스프 그리고 후첨스프건더기스프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습니다.

 

불닭볶음면하고 딱히 차이점이 느껴지지는 않는거 같아요

 

 

 

매운거 먹을때 필수품

 

우유밀키스입니다.

 

저는 쿨피스는 잘 못먹겠어서

 

매울것을 대비해 우유밀키스를 준비했습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불닭볶음면보다는 빨간 느낌이 덜하지만

 

전체적으로 나 매워요 하고 느껴지는 모습인데요

 

모락모락 피어나는 김에서 매운향이 엄청 강하게 올라옵니다.

 

 

 

 

 

틈새볶음면은요

 

먹어본 바!

 

일단 혀가 얼얼한 매운맛입니다.

 

그렇다고 불닭볶음면 보다 맛있다라는 느낌은 덜했고요

 

매운맛불닭볶음면보다 상위에 있는 매운맛이었습니다.

 

저는 매운걸 잘먹어서인지

 

밀키스 하나로도 매운맛이 금방 달래졌네요

 

고기나 이런거 곁들여 먹으면 훨씬 맛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맛이었어요

 

아무래도 불닭볶음면은 닭의 맛이나서그런지

 

고기랑 먹었을때 조금 아쉬운감이 있었거든요

 

그런것을 틈새라면볶음면이 해결해 주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부족한 저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