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드디어

불닭볶음탕면을 득템했습니다!!!


그것도 GS25에서 2+1해서

3개를 득템했습니다.

(9월행사였던듯합니다.)

산지는 며칠 안됐는데

먹으려고하면 타이밍이ㅠ

왜 엄마가 먹으려하면 일어나는거니...ㅠ

결국 급하게 먹느라 포스팅이 늦어졌네요



뚜껑을 여니

기존 불닭볶음면은 스프가 하나인데 반해

붉닭볶음탕면은 스프가 두개입니다.

넣어보시면 아시겠지만

후첨분말스프는 닭육수스프 같아요

그리고 탕의 핵심인 걸쭉함을 담당하고 있는거 같았어요


성질이 급해 물부터 부었는데

요즘은 컵라면도 생면을 쓰나봐요?

예전에는 튀긴면이었는데

이젠 생면이 대세인가봐요

물을 붓고 4분뒤...


섞느라고 비주얼이 조금 아쉽지만

완성~


불닭볶음탕면을 시식해보니

드셔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후첨분말스프가 뭉쳐있는 경우가 있어요

레시피상에선 면이 익으면

스프를 넣어먹으라고만 되어 있기 때문에

한꺼번에 넣었다가 발생하는 불상사인데

저처럼 빨리먹고싶은분들은

한꺼번에 넣었다 낭패보기 쉽상일거 같아요

갑자기 먹히는 닭스프 덩어리란...;;

고로 후첨 분말스프를 제일 첫번째로 넣고

잘섞어주고

두번째 스프를 넣고 잘섞어주세요

그래야 불닭볶음탕면의 깊은맛을 제대로 느끼실수가

있습니다.

불닭볶음탕면은 기존의 맛과는 조금 다릅니다

매콤하면서도 닭육수의맛이 느껴지면서

진짜 탕에 면을 넣어 먹는듯 전분기도 있어

걸쭉하니 국물이 맛있네요~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

매운라면
불닭볶음탕면 드셔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