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 할 곳은

 

수원역 롯데몰안에 있는 CGV수원점 영화매표소 쪽에 있는

 

향기&향수공방 입니다.

 

지난 토요일 영화 담보를 보기위해

 

방문했다가 향기&향수공방을 보게 되었는데여

 

 

 

 

이 간판을 보자마자 호기심에

 

구경을 하다가

 

직접 원하는 향을 만들수도 있다고 해서

 

일단은 시향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상큼한 향을 좋아하는편이라

 

상큼한 향을 추천해 달라고 말씀 드렸더니

 

바로 추천해주신게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닐 type

 

였는데요

 

향을 맡자 마자

 

어찌나 향긋하던지

 

바로 제마음을 사로 잡아 버렸습니다

 

 

제일 좋았던 점은 향이 많았다는점

 

바로 살수도 있으며

 

원하면 직접 만들수 있다는점

 

같은 향이어도 내가 원하는향을 좀더 추가할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라 부담도 안되었구요

 

저는 직접 만드는걸 선택했는데

 

레몬향을 좀더 추가해서

 

상큼함을 더했으며

 

색소를 넣어서 연한 핑크빛으로 향수를 득템 하게되었습니다

 

 

향수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좋은 곳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상큼한 향을 내뿜으며 다닐생각을 하니 너무 행복하네요

 

 

 

저는 제가 직접 가서 체험하지 않고 직접 돈내지 않은 후기는 작성하지 않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