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돌아왔습니다...

핵 불볶음면

새로 리뉴되서

뉴 핵 불닭볶음면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삼양 맛샵에서 직접
구매를 했습니다.

이벤트때 산거라

요렇게 달력을 보너스로 받았어여~



불닭볶음면

스코빌 지수가 무려 10000SHU

라고 합니다

벌써부터 후덜덜해지는

 스코빌 지수...

과연 내 위장은 무사할 수 있을 것인가?


불닭볶음면의 내용물입니다

기존의 것과 내용물은 1도 차이없는

모습입니다만

소스포장지에 ×2가 인상적이네요


조리후의 모습입니다

절대 제가 무서워서 우유를 준비한건

아니구요

위장 보호를 위해서가 맞습니다.


가까이서 보았을때

색은 그닥 매워보이진않아요.

하지만 그렇다고 그냥 넘길수없는

스코빌 지수 10000SHU


P.S 후기

핵불닭볶음면

뉴 핵불닭볶음면

차이를 알게됐습니다.

핵불닭볶음면을 먹었을때는

따가웠습니다

혀부터 위까지 따가움의 연속 이었다면

뉴 핵불닭볶음면

아무맛이 느껴지지않았습니다.

그저 단지 어느순간 화장실에서

울고있는 나를 발견했을때...

그느낌이란...

심지어...


참치를 넣고 회생을 시도해

보았으나



그...그렇다...

그녀는 포기를 했어야 했던 것이었다...



엉덩이에 불이난

불닭볶음면

후기였습니다.


남은 뉴 핵불닭은...

어찌 처리해야될지 고민이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