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 포스팅하는거같네요

오늘은 한정판으로 나왔다는

이름하야 핵불닭볶음면 사먹은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위에 그림을 보면 후덜덜하시죠?

그림에서 부터 나 매워요 라고

광고하는듯하네요


매운맛 지수인 스코빌지수도 상위4%

6504SHU 라고 하니 주위사항처럼

매운맛에 민감하신분들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불닭볶음면의 구성은 기존 불닭볶음면

다른게 없습니다 다만 소스가 2배

맵다는게 차이인데요

조리법도 별반 다를바없으므로

불닭볶음면 조리하듯 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그리고 혹시 모를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

우유를 준비해놓고 먹을준비를 완료했습니다.


짜잔~

이게 지금 소스비벼서 완성한 모습인데

생각보다 빨간 느낌은 아니예요

불닭볶음면의 빨간색보다 더 진하지 않을까

했던 것과는 정반대의 비주얼입니다

오히려 불닭볶음면이 핵불닭볶음면보다

더 빨간색이네요

일단 먹고 후기를 들어가야하기때문에


열심히 다 먹었습니다



후기


이거 먹고 뒤지는줄 알았다는분들

맵다고 하셨던분들

저는 맵다기 보다는 그냥 따가운맛이라고

정의하고싶어요

매운맛을 통각이라고 하죠

그냥 통각을 자극하는맛...

개인적으로 이런맛 정말 싫어해요

그냥 따갑기만하면 위에 들어갔을때

내속을 뒤집어 놓거든요

저는 혹시몰라서 우유와함께 먹었는데

우유를 먹길 잘한거 같아요

우유가 위장을 보호해 주거든요

고로 불닭볶음면은 맛은 그냥 따가운맛

매운맛은 차라리 불닭볶음면이 더 낫다

따가움에 위가 상할수있으니 우유와 함께

먹도록 하자

요약 하자면 이정도네요

평소 매운거 못드시는분들 임산부 노약자

먹지말라는데 그냥 따가운맛이어도

도전하고싶으신 분들은 꼭 우유 옆에두고 도전

하세요

그럼 즐거운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