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여러분 제가 드디어 갔습니다

수원에 단하나있는 무한리필 회를 맛볼수있는

해신 을요

무한리필맛집을 찾던중 우연히 알게됐는데

사진으로 봐도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가격이 조금 나가더라도

특별한날을 맞이해서 영통 해신을

가게 되었습니다.

가게전경이나 이런걸 찍었어야

했는데 너무 기대되니까

아무생각 없이 음식 사진만 찍은건 안비밀

저는 아는지인분과 사전 약속을 잡고

해신을 가게됐는데요

코스가

점심특선

해신 미

해신 선

해신 특선?

이런식으로 되있더라구요

저희는 큰맘먹고 간만큼 돈이 많지 않았으므로

해신 선을 주문했습니다.

첫 에피타이저는 전복죽으로 추정되는

맑은 죽과 샐러드가 나오는데

죽이 너무 깔끔하게 딱 떨어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샐러드도 싱싱해서 아삭아삭하니

입맛을 돋아주는데

리필하고 싶더라구요

하지만~!

아직 초반이니까 다음음식을 기다려봅니다.

두번째음식은 이 신스틸러 회무침이었는데요

아시는분들만 아실거예요

회무침의 새콤달콤한 맛~

혹시 평소 회무침을 좋아하는데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가까운 대형마트 회코너에 가시면

회덮밥용으로 나온 상품이 있을거예요

가게마다 들어가는야채나 내용물이 차이가

조금씩 있긴한데 그냥 거기다

초장넣고 섞어주시기만하면 회무침이 된답니다

참고로 한때 저녁식사대신 회무침만

먹었었는데

작정하고 한건아니었지만

다이어트가 된적이 있었다는거~

제가 그만큼 회를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회무침과 별개로 입가심을 위한

얼큰한 조개탕

이거 고추를 송송 썰어 넣어서인지

칼칼해서 좋더라구요

술한잔 드시고 해장할때도

술좋아하시는분은 해장술하실지도 모를정도?

였어요

그다음 나온건 에피타이져 회

싱싱한 소라와 멍게 살짝 데친 문어가

나왔는데

사실 소라랑 문어는 잘못데치면

질겨지거나 맛이없거든요

근데 그동안 먹었던 문어랑 소라중에

제일 적당한 정도로 익혀진거 같아서

먹기도 편했어요

멍게는 사진에 보이다 싶이 싱싱 그자체

초장 살짝 찍어먹었는데

특유의 쌉싸름함이 퍼지면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또다른 에피타이져

조금 예상치 못한음식이었는데

보쌈이 나오더라구요

별기대안하고 먹었는데

보쌈은 두툼하고 부드럽고

보쌈김치는 너무맛있어서

보쌈집을해도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했어요

보쌈을 신나게 먹고있는데

드디어 메인 회가 나왔어요

메인회가 나오고 나서

솔직히 너무 기대이상이었어요

무한리필집이 솔직히 싱싱하면 얼마나

싱싱하겠어

하는 모든불신이 눈녹듯 사려졌거든요

회가 어찌나 살살녹는지

먹는내내 감탄을하고 있었는데

이번엔 나가사끼 짬뽕이나왔어요

특이하게 여기는 면이아닌 숙주나물을

쓰더라구요

근데 또 그게 그거대로 맛있는게

숙주가 아삭아삭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계속 먹다보니 배가 슬슬 차려고 할때

이번엔 초밥이 나왔어요

이제는 식상할정도로 역시나 맛있었어요

도데체 안맛있는게 뭐지?

하는데

끝이아니더라구요

이번엔 튀김이 나왔는데

이거 진심 먹어보신분은

튀김만 따로 시켜도 아쉽지 않겠다는

생각하실거예요

튀김옷이 두껍지도 얇지도 않고

적당히 바삭하면서 적당히 부드럽거든요

재료본연의맛을 해치지도 않았구요

무엇보다 식어도 부드러웠어요

이것저것 냠냠 먹고

회를 리필했는데

리필한 회는 조금 크기가 작아졌더라구요

대신 여러번 리필이 가능하기때문에

크기가 약간작아졌다고 실망하실필요는

없었어요

싱싱함은 여전하니까요

배가 너무불러서 아 이제 배부르다

할때쯤 알밥이 나왔어요

알밥이 나왔는데

그 철판에 치이익? 그런소리있잖아요

침샘돋는 그런소리

그소리가 나는거예요

어찌나 맛있어보이던지

바로먹으려고 하는데

소리가 너무좋아서 좀더 듣고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여하튼 다맛이 좋았어요

하지만 유일하게 실망시킨 음식이 있었으니

마지막에 나온 매운탕이었어요

딱 먹는순간 짜고 비린맛이 확오더라구요

마지막에 이 매운탕때문에

기분을 망칠뻔했지만

친절하게 다시 끓여주시더라구요

그치만 한번실망을 해서인지 안먹게 되긴

했어요

국물은 나가사키도있고 조개탕도있었으니까요

저희는 회를 세번정도 리필해먹은거같아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나중에는

돈을 아예 미리부터 모아서

다시가려구요

영통 맛집

수원맛집

누군가 대접하고 싶으신분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신 한번 가보시는거 어떠세요?

오픈형이 아니고 방에서 조용히 먹는거라

소담하고 분위기 좋고

기분도 좋아지는

해신

또 가고 싶어지네요^^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주대 맛집] 스시1290  (0) 2018.06.08
[한정판] 핵 불닭볶음면 후기  (6) 2017.03.04
[덕정역맛집] 도이첸버거  (0) 2016.10.03
[온수골맛집] 온수골굴낙지마을  (1) 2016.08.27
[원천동맛집] 삼학도  (2) 2016.06.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