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맛집

덕정동 맛집

회천1동맛집

덕정역 맞은편에 위치한

도이첸 버거에 다녀왔어요



진짜 몇년전만 해도

덕정역인근엔 5일장제외하고는 카페도 없고

근처 맛집이라고는 김밥파는곳 뿐이었는데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더니

럴수 럴수 이럴수가

독일식 수제버거집이 두둥 생겼지 뭐예요?!

햄버거를 그다지 좋아하지않아서

정말 달에 한번?

먹으면 많이 먹는 수준인데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는 제입장에선

자주가는거 같아서

도이첸버거는 새로웠어요


주문하러 들어가니

오픈주방형으로 깔끔해 보이더라구요


매장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아무래도 동두천 근처 라서 인지

외국분들이 자주찾아주시나봐요

저는 거의 한낮에 갔는데

 외국분이 식사하시고 계시더라구요


메뉴는 생각했던것 이상으로 다양했어요

심지어 맥주를 시켜먹을수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외국에선 버거를 먹을때

맥주를 마신다고 들었는데

독일식이라 그런지 맥주를 팔더라구요

그리고 주문하면 바로바로 만들어 주셔서

따끈하게 먹을수있어요



버거를 시키려다가 바비큐핫도그

맛있을거 같아서

핫도그랑 음료를 시켰어요

세트메뉴도 있지만

저는 감자튀김을 늘 남기는편이라

단품으로 시켰답니다

딸내미가 너무맛있게 먹는다고

자기도 달라고 낑낑대는데

아직 아기라 먹일수없는게

조금 아쉽더라구요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소스에

맛있는 소시지가 일품이었어요




늘 먹던 패스트푸드가 지겹다면

독일식 수제버거

도이첸버거를 먹어보는건 어떨까요?

같은듯 다른 버거의맛이 색다르게 느껴질거 같네요^^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정판] 핵 불닭볶음면 후기  (6) 2017.03.04
[영통맛집] 무한리필 회 해신  (2) 2017.01.03
[온수골맛집] 온수골굴낙지마을  (1) 2016.08.27
[원천동맛집] 삼학도  (2) 2016.06.19
[인계동맛집] 짬뽕지존  (2) 2016.06.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