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집은 질좋은 위스키시가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리포르마 시가바 입니다.

 

인계동 분위기 좋은 술집

 

혼술하기 좋은곳

 

이색데이트코스

 

로 찾아도 좋을거 같은 리포르마 시가바

 

 

 

여러종류의 시가를 한자리에서 만날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매리트있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저는 담배랑은 거리가 멀지만

 

이곳은 담배를 안피는 분들도 한번씩 일탈을 할수 있는 그런 공간이라고 하더라구요

 

전혀 몰랐는데

 

시가는 다양한 맛이 있어서

 

제대로 알고 핀다면

 

을 오롯이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위사진에 있는게 전부다 담배류에 관련된것들인데 신기해서 구경을 안할수 없더라구요

 

그리고 옆에 있는 피규어는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거라고 합니다

 

사장님이 금손이였다는~!!!

 

 

 

급하게 찍느라고 다 찍은건 아니지만

 

위사진을 보면 분위기가 너무 좋은게 느껴지지 않나여?

 

와인진열장 조차도 분위기가 고급스런 느낌이 팍팍 느껴지더라구요

 

 

 

 

저는 포토와인이라는 술을 추천받아서 먹었는데

 

정말...인생술 찾았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은은한 포도향이 나는데

 

목넘김도 술술 넘어가고

 

뭣보다 다음날 뒤끝이 없어요

 

그리고 저는 이거 먹고난뒤부터 혈액순환이 잘되는지

 

안나던 땀까지 잘나더라구요...

 

이건 제 개인적인 건강사항이긴 하지만 신기했어요

 

제가 이술에 반해서 진짜 3일연속 마셨는데

 

제몸에 잘맞는 약술느낌이예요

 

제가 담배나 이런걸 안해서 솔직히 처음엔 망설여졌지만

 

굳이 시가를 피우지 않아도 된다고 하니까

 

인계동에서 분위기좋은 술집을 찾는분들

 

재즈음악에 취하고 싶은분들

 

색다른데이트를 즐겨보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추천합니다

 

 

이가게는 인계동 별밤2 맞은편건물 3층에 있습니다.

 

 

저는 제가 직접가서 직접 돈내고 먹지않은 후기는 작성하지 않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