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이 연일 이슈입니다

그도그럴게

갤럭시 노트7 폭발

갤럭시 노트7 리콜

갤럭시 노트7 리콜폰 폭발

갤럭시 노트7 리콜중단

그리고 지금의 단종 수순까지

거의 한두달새 일어난 일이기 때문입니다.

저도 최근 노트7을 사전예약으로 구매했고

리콜하라고할때

리콜도 잘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단종사태까지 오기까지

과연 삼성은 대책마련을 제대로 한것인지

부터가 의구심이 드는 바입니다.

사실 빠른 리콜결정으로

이때까지만해도 사건은 해결 되는듯 보였습니다.

허나 단지 배터리결함으로 몰고가던

삼성에게 비웃듯

갤럭시 노트7은 다시금 폭발을 하고말았죠

처음엔 폭발관련을 자작극으로

몰고가면서 블랙컨슈머의 악의적 자작극이다

라고 규명했지만 곧 얼마안가 또다른 노트7이 터지면서

사건은 다시 원점으로 돌아왔습니다.

지금현재 환불및교환고객은 불과 10%남짓이라고합니다

그도그럴게 사실 저처럼 노트7을 사용하려던 분들은

갤럭시노트7의 사양을 목적으로 산것이지

단지 전화기의 용도로 산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번단종 사태의 쟁점은 보상체계인데요

이렇다할 보상대책이 없는데 어느 누가 현재의 폰보다

사양을 낮춰서 폰을 사용하려하겠습니까?

삼성이 내논 대책이래봤자

갤럭시 류의 폰으로 교환하면

삼성모바일쿠폰3만원권지급과

통신비 7만원지원이 전부인데

그동안한 맘고생과 시간낭비에 대한 보상은

왜 없는걸까요?

거기다 노트7의 사용자분들의 항의가 빚발치자

내놓은대책이라고는

12개월할부로 갤럭시 s7이나 갤럭시 s7엣지

구매할경우 1년뒤 갤럭시 S8살때

잔여할부금없이 교체하게끔 해주겠다는건데

사실상

12개월동안 낼돈내고 새폰으로 바꾸세요

내돈 내고 저사양폰쓰고

고사양폰 나왔으니

다시 사라는거잖아요

그게 대책인가요?

지금 여론으로는 갤럭시노트7을 계속 쓰자라는

여론이거센데

저같은 골수 삼성 충성 고객을 어떤식으로

회유를 할지가 관건인거같습니다.

저는 핸드폰은 삼성만 써왔는데

이번만큼은 아이폰7출시일이 기다려질만큼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닌만큼

삼성은 그동안의 노트7으로 인한 마음고생

시간낭비에대한 적절한보상을 해주길 바래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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