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하다는 그 게임~

게임을 했는데 농사만 지었을뿐인데

실물상품이 우리집에 왔어요~

라고 유명한 바로 그게임 레알팜 입니다

전에도 말씀드렸다 싶이 진짜라는거

다만 얻기가 힘들다는거~

전 농사안짓고 딴짓하느라 한번도 못받았어요ㅋㅋㅋㅋ

지난번 레알팜 포스팅은 복박 100%만들기를

했습니다.

이번포스팅은 복박에서 나오는 것들을

포스팅 할거예요

복박 즉 복불복씨앗은 복권과 같아요

나오는 물품도 다양하고

때에따라 잭팟을 터트리기도 한답니다


자 복박을 준비했어요

씨앗뿌리기로들어가서 씨앗을 뿌려도 되지만

이렇게 퀵바에 넣어도 씨앗을 심을수 있답니다

137개가 있네요~~~

복박은 만드는데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때문에

혹 복박으로 돈벌어보고자 하시는분들은

한마디로 눈앞이 핑하니 돌정도로

하지않는이상 돈벌기는 조금 힘들수도 있어요~


자 복박을 심어서 수확했어요~~~

이제 까볼까요?

앞서말했다싶이 복박으로 나올수있는

아이템은 다양해요

제일먼저나온건


생육개선제 네요~~

생육개선제는 최대 10개까지 나오는거 같아요

복박만드는 재료가 복박에서 나오네요^^


오옷~~~ 타임리프 최대 20개인데

20개가 떳네요~~~♡

레벨 낮으신분들 타임쓰자니 비싸고

만들자니 아직 만들수없고 답답하셨죠?

복박만있으면 해결이겠네요~^^

자 다음은 상급 덧거름이 나왔네요

상급덧거름은 최대 30개까지 나온답니다.

이번엔 상급 밑거름이 나왔네요

요즘 고농축미네랄값이 치솟으면서

상급밑거름 가격이 치솟아서 하급 또는 중급

쓰시던분들 복박과 함께라면 상급을 얻을수

있어요

상급밑거름은 최대는 15개 예요~~~


엇?!

이번엔 돈이 나왔네요

돈은 골든박에서도 나오지만 복박에서도

나와요

최대 십만골드까지 나오는걸로 알고 있어요


자 이번엔 복불복박에서만 나온다는

강력회복제가 나왔네요!

강력회복제는 덩당 약 2000만골드에

판매되는 고가의 회복제예요

한번에 300의 체력을 회복시켜줍니다

일반회복제의 3배의 효과를 내주는 좋은 아이템이죠

강력회복제는 최대 10개까지 나와요

강력회복제 모아서 사용하셔도 좋고

파셔도 이득이 나서 좋겠죠?

그리고 안타깝게도 안나온 아이템이 있어요ㅠ

이름하야 결제를 통해서만 얻을수 있다는

레알!!!

복박을 꾸준히 까고 까다보면

가끔 레알이 나오기도 해요

최소 5레알에서 최대 50레알

즉 잭팟은 50레알이겠죠?

복박을 까다가 50레알이 뜨면?

그날은 운수대통 이려나요?


이건 예~~~전에 50레알이 떳을때

기념으로 남겨놓은 스샷이예요

어찌나 신나던지~

주로 무과금 유저분들이 복박을 이용해

레알을 모으시는경우 있으시더라구요

얻기는힘들어도 꾸준히 하다보면

쌓이는게 있어서 더 열심히 하시는거 같아요~

그럼 복박에서 나오는 아이템은 전부 포스팅 해봤네요

모두들 복박만들어 게임머니 부자되어보아요

단 노력없는 부자는 레알팜엔 존재하지 않는다는점~~~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