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크레프트 한번이라도 하셨던분들은


아마 그재미에 헤어나오기 힘드셨을 것입니다


그만큼 재미있고 어떤보석으로 어떤플레이를하느냐의따라


경우의수가 천차만별이기에 더욱재미있죠


오늘알려드릴것은 제가 즐기는 밥법중 하나입니다


일단 이 방법을 하시려면 무한맵에서만 가능 하니 참고하세요



게임을 하다가 알게된건데요 전에 공략집에 Shift키를 누르면


다중선택이 가능하다 하시더라구요


근데 게임하다가 급해서 누르다보니 제가 넷북사용하는데 Ctrl키를 실수로 


눌렀는데 잼이 위에 글처럼 있는마나만큼


생성되더군요




위에는 표시된 빨간줄을 잘봐주세요 이것은 인터넷검색하다

우연히 알게된 방법인데요

첫번째줄은 0인데 두번째줄은 193인게 보이시죠?

이첫번째 줄과 두번째줄은 매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아래사진을 봐주시면






위에 보시면 첫번째줄과 두번째줄이 딱 1개의 숫자차이를 보실수 있습니다


및에 탑도 보이시죠?


이방법은 위에 숫자와 아래숫자가 1개차이일때 효과를 잘 발휘하는데요 


일반 모드에서는 할수없다는 단점과

초렙때이나 고렙때 렙올리기 좋은점이 있습니다


위에 경우는 제가 아머모드에서 몬스터 최대많이 나오게 한경우입니다

(프리미엄아님)


젤첫번째 탑이구요


위에숫자는 폭탄을 웨이브위에서 죽어라 터트려서 숫자맞춘겁니다 숫자가 


두번째보다 첫번째가 많거나 같으면


여태까지의 노력이 헛수고가 되니 유념해주시구요


너무적거나 2개이상차이나도 효과가 미미하니 기억해두세요


위에처럼 1개차이로 게임을 끝내니까





x34.22로 133,685의경험치를 얻게되었습니다


여기서 또 중요한점은 초렙때는 그냥 아머모드를 해주시고요


렙이 높을때 아머모드에 몬스터 잔뜩소환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초렙때는 그냥 죽기 쉽상이구요


마나는 주황이바닥에 깔아주시면서 얻어주시면 깨기가 훨씬 수월해집니다

 

말했다싶이 이 방법 인터넷 검색하다 찾아낸것으로 제가 즐기는 제 팁이구요

 

맨위에것은 제가 우연히 알게된건데 아시는분들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거의다깼는데 실수로 쿠키제거를 하는바람에 처음부터 다시하는데요...

 

특히 이럴때 렙이 높다가 처음부터하려니 짜증나더라구요 이럴때 정말 유용합니다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