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소소하게 즐길게임


PC방 운영하기 3D


공략을 해보려합니다.



저는 게임을 할때 하다가 막막하면


공략본을 찾거든요?


근데 이게 또 있는게 있고 없는것도 있고


그러면 난해하잖아요?


PC방 운영하기 3D 도 그중 하나인거 같아요


다운받은사람은 되는거 같은데 공략이 없네요


그래서 만든 공략~









첫화면은 사장혼자 시작해요


돈은 15만원~


하지만 저는 어느정도 했기때문에


컴퓨터 대수도 많고 알바생도 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돈은 아직 부족하기 짝이없네요









제일 처음엔 이렇게 불만도 제기 됩니다


불만의 종컴퓨터사양게임수 부족함이 있고


불만이 생기면 평판 감소합니다


반면 각종 음식을 빠르게 갔다가 주면 평판상승하는걸 볼수있습니다.







게임시작해서 맨처음엔 아무것도 구입하지 마세요



그리고 여유가 되시고 손님이 많이 올때 알바생 1명을 고용하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돈이 모이는데로 제일 처음엔 게임팩 하나를 사세요


그러면 게임에 관한 불만이 사라집니다.


그리고 돈이 모이는 족족 컴퓨터를 사세요


컴퓨터가 많을수록 손님이 늘어날 확률이 증가하므로


당연히 돈이 벌리겠죠?








저는 평판상승용 아이템을 다샀어요


하지만 평판이 상승한다고 해서 고정값이 되진 않더라구요


고로 초반 평판상승을 위해 물건을 사는건 그다지 추천하지 않습니다.









컴퓨터를 좀 사셨다면


인터넷 홍보를하세요


정확히 몇이다 라고 말하긴 뭐하지만


거의 50이상은 평판이 상승하는거 같았어요


평판이 상승할수록


당연히 손님이 많아지겠죠?








저는 컴퓨터 부품업그레이드를 아직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제일마지막에 하려고 남겨 놓았지요







자 오늘의 공략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즐거운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