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덕정 반찬 맛집이예요

양주 덕정역앞 형제떡집골목으로

들어가 만두집(?)을 끼고

돌아가면

동이네반찬이나와요

양주오면 꼬~옥 들리는편인데

여기오면 너무행복해요

저희집에선 특히나 이집의 도라지무침을

너무사랑한답니다.

들어와보니 주문받으신거있다며

음식만드시느라 바쁘시더라구요

여기 최고장점은 재료가 좋다고해야되나

말린홍고추가 너무 좋아보이길래

물어봤더니

노화도에서 먼친척이 재배한 고추라고

하네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조미료맛이 아닌 감칠맛이 나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멀더라도 한번씩 들릴때면

집갈땐 반찬을 바리바리 사다가

행복하게 보내기 딱좋아요

솔직히 반찬이란게 남이한거를

믿을수가 없잖아요

근데 여기는 직접하는걸 봤는데

양심있게하시더라구요

제가집에서 하면 조미료가...ㅋㅋㅋㅋ

조미료 쓰지도않고

맛내는것도 기술이겠죠?ㅠ

오늘도 와보니 반찬이 많네요

보기만해도 행복해요

이번엔 뭘사가야할지ㅎ

듣기로는 3만원이상은 가까운곳이면

배달도 된다는거 같더라구요

반찬딱히 하실거없거나

반찬못하시는분들

여기서 한번 시켜드셔보는것도

좋을거같네요

아참 이집엔

할머님이 직접 끓이신 식혜를

판데요

수정과도 파는데

식혜나 수정과 좋아하시는분들

한번드셔보세요

엄마가해준 식혜맛나서 너무 좋았어요^^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계동맛집] 짬뽕지존  (2) 2016.06.13
[포천맛집] 백년 애 가든  (0) 2016.05.15
[종각맛집] 백종원3대천왕 서린낙지  (1) 2016.03.12
[아주대맛집] 태화장  (0) 2016.02.28
[아주대맛집] 가치있는밥상  (2) 2016.02.23

+ Recent posts